가디맛집, 애슐리퀸즈 가산 퍼블릭점8월 신메뉴·시푸드존·스시 6종 추가된 솔직 방문 후기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A동 B1층위치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78 A동 B1층영업시간11시~21시브레이크타임X설,추석 당일 휴무주차주차O*매장 가까운 주차구역 B2층 주차시 1. G02번 기둥 ->VILLAGIE D 안쪽 엘리베이터 탑승 후 B1층 이동 (가까운 구역 G02, H03, F02 기둥) 2. A동(로비) H리셉션 현수막 D03(로비) 엘레베이터 이용 후 이동B3층 주차시 1. D03기둥 오피스 A동 들어가서 B1층으로 엘레베이터 이용 후 이동 (가까운 구역 D03, C03, C02 기둥) B4층 주차시 1. D03기둥 오피스 A동 들어가서 B1층으로 엘레베이터 이용 후 이동 (가까운 구역 D03, D04, C03, C02 기둥)가격성인 평일런치 19,900원성일 평일 디너 25,900원성인 주말.공휴일 27,900원오랜만에 남편이랑 애슐리 퀸즈를 방문했다.가산에 있는 애슐리퀸즈 가산 퍼블리점으로 방문했는데건물 자체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다.방문했던 21일이 신메뉴가 나오는 날이라고 해서이번엔 어떤 컨셉인가 찾아보니7월 에너지업 테마에서 전복시리즈가 나왔던데이어진다면 이어지고 아니라면 아닌듯 한 씨푸드가 중점적으로 새로 나오는것 같았다.사진속 모든 해산물이 있는 건 아니었던 것 같고찐 홍합과 찐새우는 있었던 것 같다.애슐리퀸즈 가산퍼블릭점 이용시간 및 가격애슐리 퀸즈의 가격은 성인 평일 런치 19,900원/평일 디너 25,900원/주말.공휴일 27,900원.이용 시간은 100분 제한이지만 대기가 없을시에는 여유롭게 이용가능하다.얼마전에 남편이랑 둘이 교촌에서 먹은 치킨값이 5만원돈이었는데...애슐리 퀸즈에서 평일 디너 둘이 먹으니 교촌치킨값이랑 비슷하게 나왔다...물론 교촌에서 윙박스 두개와 감자튀김&카사바칩을 먹었으니 많이 나온것도 있지만애슐리 퀸즈가 가성비가 정말 좋구나 싶은 생각과교촌이 정말 비싸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브레이크 타임은 없고식사손님이 많지 않은 평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는커피와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디저트 타임을 운영중이다.애슐리퀸즈 가산퍼블릭점 주차등록애슐리퀸즈 가산퍼블릭점 주차등록은퇴점전 직접 입구 앞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가능하다.무료주차 등록시 2시간 무료.애슐리퀸즈 가산퍼블릭점 결제 및 대기공간아무래도 물가도 오르고 인건비도 많이 오르면서애슐리는 꽤 예전부터키오스크로 결제하고 자리까지도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바뀌었다.근데 우리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서 카운터에서 결제를 진행했다.키오스크 있는 공간에 대기좌석도 마련되어있는데주말같은 경우에는 웨이팅이 많은지밖에 대기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었다.애슐리퀸즈 가산퍼블릭점 뷔페 코너가산퍼블릭점이 종류가 많은건가..셀프바가 엄청 길고 음식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느껴졌다.이건 이번 신메뉴들과 7월 신메뉴들 인데문어감자샐러드에 감자는 진짜 맛있었는데 문어가좀 질겨서 아쉬웠다.건문어같은 식감이라 부드러운 감자샐러드에서 식감이 좀 튀는 느낌?자숙새우는 진짜 옛날옛날 빕스에서많이 먹었던 기억이....ㅎㅎㅎ담아온 음식일단 샐러드로 시작해 준다.혈당스파이크는 막아줘야하니까 ㅋㅋㅋㅋ전복 김밥이랑 아시안푸드쪽도 담아오고피자는 남편 선택 ㅋㅋ진짜 끊임 없는 피자사랑 대단하다...전복내장죽이랑 오이냉국.맛이 꽤 괜찮았던 전복바질오트밀 리조또였던가...바질향이 향긋하니 좋았다.양송이스프와 토마토어쩌구 스프였는데역시 양송이 스프가 근본이다.이번 신메뉴들만 단아온 접시.가리비 세비체도 괜찮았고문어감자샐러드도 감자샐러드가 맛이 괜찮았는데문어가 생문어의 부드러운 느낌보단건문어의 쫄깃함과 질깃함 사이의 식감인게 너무 아쉬웠다ㅜ내가 애슐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허니감자칩 ㅋㅋㅋㅋㅋ과자도 허니버터칩 제일 좋아해서 그런가애슐리가면 저걸 제일 많이 가져다 먹는듯!배가 꽤 많이 찬 상태라 라이브코너에서가장 좋아하는 쌀국수를 먹을까날이좀 더우니 냉소바를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역시 최애 쌀국수로 주문했다.이번에 새로 추가된 스시가 다 맛있어서한번 더 가져다 먹고오이러버의 오이도 빠질수 없고 ㅋㅋㅋㅋㅋ애슐리 퀸즈 디저트케이크종류도 많지만너무 배가 불러서 디저트 종류는 조금만 가져왔다.아이스크림은 바닐라와 망고멜론샤벳.망고맛에 비해 멜론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는데그래도 맛이 괜찮았다.디저트 중 홍콩식 크레페롤이었나...암튼 저것도 괜찮았다.과일중에서는 제일 마지막에 입가심 해줄 패션후르츠랑내가 제일 좋아하는 꿀자몽!애슐리 꿀자몽 진짜 좋아하는데한 동안 사라져서 정말 슬펐었다는근데 이번에 방문했을때 다시 생겨서 넘 좋았다 진짜!마지막 에이드에 관한 작은 에피소드.우리가 네이버 예약으로 전복&스테이크랑 디너2인을 예약했는데시간이 꽤 오래 지났는데도 스테이크가 나오지 않아여쭤보니 처음 카운터 도착해서 결제할때 디저2인만 결제가 되었다.우리는 스테이크까지 예약을 해서당연히 같이 주문이 되어 결제까지 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아니었던 것-어차피 배도 많이 부른 상태였고그냥 소통 오류의 일이라 괜찮다고 하고 지나쳤는데직원분이 신경쓰이셨던지 에이드를 서비스로 주셨는데이 에이드 맛있더라는애슐리 퀸즈 개인적인 추천메뉴 BEST 3첫번째 허니감자칩.걍 내가 엄청 좋아함 ㅋㅋ달달 꾸덕한 감자칩.뭔가 핸드메이드 느낌나서 더 맛있는 느낌 ㅋㅋㅋ두번째 꿀자몽.자몽 안 좋아하시는분들도 이거 드시면 자몽에 대한 생각이좀 바뀌시지 않을까 싶은!자몽위에 설탕을 뿌려 토치로 녹인 건데자몽의 쌉싸름함에 설탕의 달콤함이 합쳐지고토치로 녹인 설탕이 아삭해서 진짜 굿굿세번째 스시 신메뉴들.이번에 추가된 스시가 괜찮았다.게살스시는 안먹어 봤지만새우후토마끼도 괜찮았고한치스시의 꼬득한 식감과키조개스시도 비린내 없이 참기름의 고소함이 느껴지며 맛있었다.마무리이번 애슐리퀸즈 가산 퍼블리점 방문은신메뉴 덕분에 평소보다 더 즐겁고 알차게 식사할 수 있었다.무엇보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새롭게 추가된 스시메뉴가 만족스러웠고예전에는 탄수화물 위주의 메뉴가 많은 느낌이었는데지금은 메뉴가 좀 더 다양해진 느낌이었다.또 역시 언제와도 가성비면에서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매장도 넓고 쾌적하니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단체모임이나 회식할 만한 곳을 찾는다면애슐리퀸즈 가산 퍼블릭점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함께 보면 좋은 글가산디지털 단지 맛집 추천,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나는 뭐든 다 잘 먹긴하는데 그래도 ...가산 디지털단지 맛집, 조용히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 맛있는 곳 '미분당'점심시간이면 어디든 ...신림/보라매/당곡역 맛집 추천, 쿠우쿠우 골드 보라매공원점 주말 웨이팅 후기&꿀팁 주소-서울 동...